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일상글..! 인데 코로나 미쳤나봐 진짜...

너무 재미있었던 일러스트레이터

오늘은 오랜만에 일러작업한날.

아니지 사실 오늘이 아니지 어제 오늘 이틀걸렸으니까,

재미있긴했는데.. 와 진짜 두번은 못할거같은 작업이었다. 머리카락 그리다가 정말 사람의 한계를 돌파하는 느낌도 받았다. 그리고 완성하고보니 나는 진짜 이런 쎈화장이 취향인건지 현실에선 절대 못하고 다니는데, 생각해보면 메이플2할때도 캐릭터 전신에 타투 박아버리기도 했었고 이런 2D로나마 내가 절대 현실에서 못하는걸 실현하려는 욕구가 발현되는건가 싶기도하다.아 메이플2하던 캐릭터 그거 사진 있을텐데,네이버 블로그에 있었나?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역시나 있었다.

 

어후;;; 무슨 캐릭터 노출 수위가 장난이 아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정말 전체비공개 걸어두고 잡다한거 다 저장해두는 용도로 사용중이라 뒤져보면 별게별게 다 나온다.예전에했던 게임 기록들도 다있고~ 가끔 돌아보면 그렇게 재미있을수가 없다. 중학교 1학년때부터 기록이 남아있으니까.

 

여튼!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인물일러 화장시킬때 참고한게 G-아이들 '수진'무대화장인데 나름 잘 나온거같아서 뿌듯하다. 눈아래 점 디테일까지 나름 살려봤다. 아 진짜 현시의 내가 밋밋하게만 생기지 않았어도 해보는건데, 아니뭐 워낙 똥손이라 저렇게 나오지도 않겠지만.. 진짜 영혼을 갈아넣은 화장이었다. 현실에서도 안그러는데 단계별로 덧칠하고 덧칠하고 덧칠하고.. 거의뭐 뷰티 유튜버 영상 찍듯(그거 생각하면서 칠하긴했다) 정성을 들였달까? 하여튼 이틀간 너무 불태웠는지 클릭하는 오른속 검지가 다 아프다. 강사님도 말씀해주셨듯 다시는 이렇게 깊숙하게 일러스트레이터를 만지는일은... 없겠지...?

 

으 그리고 지금 학원 전체 휴강공지가 내려왔다... 코로나... 미친..... 노동부에서 그렇게 시켰다고.

 

코로나 미친...

 

심지어 내일은 두번째 평가날이라 포토샵 벼르고 있었는데....;;;

아... 그리고 이거때문에 단위수강일수 채우는 날도 미뤄져서, 지원금 받는 날도, 종강날도 전부 다 미뤄졌다.

큰일났다. 지원금받는 기간이 진짜 최소 한달은 미뤄질것같다. 아 정말 큰일..

진짜 이렇게 직접적으로 내 일상에 영향을 받고나니 나라가 난리긴 난리구나 피부로 느꼈다.

저거 첨에 들었을땐 쉰다고 마냥 좋아했는데. 따져보니 좋아할게 아니었다. 말그대로 그냥 조삼모사랄까.

 

오늘만 확진자 500명 추가돼서 총 확진자 1700명이랬나?아 진짜 저한테 왜그러시냐구요.. 종강날 6월 17일인데 일주일 미뤄지면.. 7월 가겠는데 이거? 취업할 수 있는 기간이 더 미뤄지게 생겼네.. 큰일이다 진짜.

 

그래도 한동안 강남갈일은 없겠네, 자발적 자가격리나 열심히 해야겠다 집순집순^^7

쉬면서 에리얼 배경화면이나 마저 완성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