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팁

넷플릭스 직접엄선 영화 추천 (주인장 취향 듬뿍 스릴러!)

안녕하세요! 세새입니다!

오늘은 평소 써오던 일상 꿀팁이랑 좀 다른 글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바로 넷플릭스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봤던 영화 추천을 적어보았습니다.

저는 연애 관련이야기보다는 스릴러, 추리, sf쪽 이야기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오늘 가져온 영화들 대부분 이런쪽입니다, 그렇다고 가볍고 몰랑몰랑한 사랑이야기를 아예 싫어하는것도 아니니 기회가 되면 언젠가 그런쪽 영화도 한번 들고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딱 들어가보면 영화고 드라마고 엄청 넘쳐나기때문에 오히려 고르기가 어려울때가 있죠.

혹시 저랑 취향이 비슷한 분이 있으시다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 그럼 즐감하세요!


[1. 쎄븐]

 

 

주연 : 모건 프리먼, 브래드 피트

감독 : 데이비드 핀처

장르 : 미국 영화, 스릴러 영화, 스릴러 범죄

영화 특징 : 등골서늘, 무서운 이야기

 

노련한 살인사건 전담형사와 새로운 파트너가 7대 죄악을 바탕으로 섬뜩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범을 잡기 위한 필사적인 사냥에 나선다.

 

고전명작입니다. 젊은 형사과 퇴직을 앞둔 지긋하지만 노련한 두 형사의 케미도 정말 좋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추리수사물 좋아하시는분들은 꼭시길 바래요 재미있어요!

 

[2. 이스케이프 룸]

 

 

주연 :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제이 엘리스

감독 : 애덤 로비텔

장르 : 미국 영화, 스릴러 영화, 심리 스릴러

영화 특징 : 서스펜스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 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남녀, 초대장만 빋고 세계 최고 방 탈출 게임회사에 모인다. 하지만 예고도 없이 게임은 바로 시작되고, 오감의 공포가 극한까지 조여온다. 이건 평범한 게임이 아니다. 방이 살아 있다!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 루즈해지는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저는 정말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해 가지고 온것이니 한번쯤 볼만합니다. 추천!

 

[3. 버드박스]

 

 

주연 : 산드라 블록, 트레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감독 : 수잔 비에르

장르 : 미국 영화, 영화도서 원작, SF&판타지

영화 특징 : 등골 서늘, 불길한 기운, 무서운 이야기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강행한다.

 

이미 이건 유명하죠? 저는 이런 아포칼립스적인 이야기도 엄청 좋아합니다.

절망적인 상황속 정말 소름돋는 장면들도 다수 나와요.

몰입도도 좋고 스토리 깔끔한것이 저는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4. 콰이어트 플레이스]

 

 

주연 : 존 크래신스키, 에밀리 블런트, 밀리 시먼즈

감독 : 존 크래신스키

장르 : 미국 영화, 호러 영화

 

어떤 소리도 내지 마라. 그 순간 죽는다. 오직 소리에 반응해 순식간에 상대를 파괴하는 괴생명체가 휩쓴 세상. 폐쇄된 뉴욕주에서 한 가족이 극한의 생존을 이어간다. 서로를 지키기 위한 조용한 절규. 음소거된 공포가 숨을 조여온다.

 

이거는 스릴러에서 공포쪽으로 더 넘어간 영화 입니다. 하지만 저는 엄청 징그러운것은 또 싫어하는 편이라 그런 장면들이 적당했다는게 저에게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숨막히는 맛! 존잼!

 

[5. 제인도]

 

 

주연 :에밀 허시, 브라이언 콕스, 오펠리아 로비본드

감독 : 안드레 외브레달

장르 : 미국 연화, 미스터리, 호러 영화

영화 특징 : 불긴한 기운, 무서운 이야기, 서스펜스

 

가업으로 부검 일을 함께하는 아버지와 아들. 어느발 밤, 신원 미상의 여자 시체 한 구를 맡게 되는데, 시체에서 발견되는 끔찍한 흔적, 그 설명할 수 없는 사인은 무엇인가.

 

아 그냥 누워만 있어도 포스있는 여주.... 대박이었습니다.. 이건 근데 많이 무서워요. 심장이 쫄깃..

혼자 있을땐 못볼거같은데 일단 너무 재미있게 봐서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이것도 쪼여오는맛 장난아니에요!

 

[6. 허쉬]

 

 

주연 : 존 갤러거 주니어, 케이트 시겔, 마이클 트루코

감독 : 마이크 플레너건

장르 : 미국 영화, 호러 영화, 영화슬래셔&연쇄살인범

영화 특징 : 무서운 이야기, 폭력, 서스펜스

 

청각 장애가 있는 작가가 홀로 조용히 지내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지만 복면을 쓴 살인자가 등장하면서 그녀는 목숨을 지키기 위해 고독한 싸움을 시작한다.

 

조용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일단 전체적으로 깔려있구요, 두 주인공간의 그럼 심리적 압박감이 정말 몰입도를 올려줬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런류의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놓치시면 안될 작품입니다!

 

[7. 아포칼립토]

 

 

주연 : 루디 영블러드, 라울 트루히요, 달리아 에르난데스

감독 : 멜 깁슨

장르 : 미국 영화, 액션 & 어드벤쳐, 액션스릴러

영화 특징 : 폭력, 서스펜스

 

스페인의 멕시코 및 중앙아메리카 정복 직전을 배경으로 마야 문명의 최후를 그려낸 액션 어드벤쳐 영화이다.

 

스릴러라기보다는 어드벤쳐쪽입니다. 저는 스릴러라면 너무 잔인한걸 싫어하는거지 또 이런류에서는 잔인한거 잘 보는편이라 편하게 봤어요. 뭐 좀 파별적인 취향이라면 취향이겠네요. 이 작품또한 몰입도 좋습니다. 집중해서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

 

[8. 더이퀄라이저]

 

 

주연 : 덴젤 워싱턴, 마튼 초카스,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감독 : 안톤 후쿠아

장르 : 미국 영화, 액션 & 어드벤쳐, 액션 스릴러

영화 특징 : 폭력, 다크

 

과거를 지우고 평범한 삶을 사는 전직 DIA 요원. 하지만 예나 지금이나 변치 않는 건 불의를 외면하지 못한다는 것. 우연히 알게 된 창녀가 몹쓸 짓을 당하자 러시아 마피아를 처단하러 나서는데. 이제 악을 향한 그이 심판이 시작된다!

 

이건 약간 우리나라 영화 아저씨랑 비슷해요! 아니면 미드 퍼니셔?와도 조금 겹치는 부분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서사가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공감할 수 있고 응원할 수 있다는 부분이 집중력을 올려주고요!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추천드립니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네요!! 사실 적지 못한 추천 영화들이 더 많은데 시간상, 글을 마무리해야해서요!

나중에 더 추가하든지, 새로 글을파든지 해서 꼭 마저 들고오겠습니다. 즐감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